회원사 홍보관

  • 홍보센터
  • 우수기업 신기술 홍보
  • 회원사 홍보관
친환경 제설제 및 도로보수재 판매 업체 (주)제일트레이딩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5.28 조회수 2527




친환경 제설제 및 도로보수재 판매 업체 (주)제일트레이딩

(주)제일트레이딩은 국민들에게 최적의 도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유통하는 기업입니다. 매년 약 30,000톤 이상의 염화칼슘, 제설용 소금, 드라이 소금, 친환경 제설제(고상 및 액상), 도로보수재 등의 제품을 취급합니다. 현재 전국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각 지자체, 국토관리사무소, 한국도로공사, 다수의 민자도로 등 관공서 및 도로관리업체에 가장 저렴하고 우수한 제설제 및 보수재를 납품하고 있습니다.
(주)제일트레이딩은 중국과 인도 등 해외 우수 협력사와의 긴밀한 네트워크를 유지하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직접 수입·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납품할 수 있도록 협력사와의 각종 연구 개발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고객 맞춤형 화학제품 수입·유통·컨설팅 서비스

(주)제일트레이딩은 각종 산업 영역에 필수적인 화학제품을 수입하고 유통하여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제품의 주요 유통 영역은 무기 및 유기 화학제품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는 제품과 납기, 가격 등을 고려하여 최적의 수입 경로를 파악해 최저가로 유통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해당 품목의 해외 동향, 벌크·컨테이너선의 일정·가격, 국내 각 항구의 하역사 및 운송사의 가격을 수시로 체크하여 최적의 수입·유통 여건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화학제품의 공급자와 수요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최적의 유통망을 찾아내 고객에게 저렴하고 최상의 품질로 보답하겠습니다.


도로 살포용 제설제 판매–제설용 소금, 염화칼슘, 친환경 제설제

중국과 인도, 일본 등지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품질의 제설제를 수입, 유통하고 있습니다. 해당 시장 상황 및 제품의 가격 동향을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적합한 제품을 발굴하여 고객사가 만족할 수 있는 도로용 제설제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직접 만드는 친환경 제설제–하이에코1(염수용액 첨가제)

하이에코1은 당사가 직접 개발한 염수 용액 첨가제입니다. 하이에코1을 기존에 사용하던 염수 용액에 일정량을 첨가하면, 비용 부담 없이 제설제의 부식성과 생태독성을 저감시키는 동시에 융빙성능은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우수한 친환경 제설제가 탄생합니다.


도로보수재 판매–수경화성 도로긴급보수재, 아쿠아패치

기존에 없는 탁월한 품질의 도로보수제를 발굴하여, 수입/판매하고 있습니다. 수명이 짧고, 물에 취약한 도로보수제의 취약점에 착안하여 수명이 길고, 물로써 경화되는 수경화성 도로보수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객사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제품입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교통표지를 제작하는 획기적인 솔루션, ..
다음글 통돌이 차량방호 울타리 기술개발 업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