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소통센터

  • 소통센터
  • 회원사 소통센터
  • >
기술상담 Q&A

한국도로협회 회원사의 업무상 애로사항을 접수하여 원만히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찾기 위해 도로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 협회는 업계 이익에 공여하기 위해 도로 전반에 관한 기술 및 사업지원 정책, 제도 등의 질의를 받고 있으니 회원사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간담회, 토론회 등 소통 창구

한국도로협회에서는 회원사 및 국내외 발주처, 유관기관과의 협력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협회를 통해 타 기관과의 만남과 소통을 원하신다면 네트워크 지원을 통해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1 상담신청 : 상담내용 작성 후 등록, 02 접수 : 접수 심사 후 담당자 지정, 03 처리 : 담당자 확인 후 처리, 04 완료 : 처리결과 및 답변 전달
주요상담업무
  • 기술 애로사항에 관한 사항
  • 가건설기준에 관한 사항(도로 및 교량분야)
  • 도로 및 교량분야 신기술 안전성, 경제성, 보급 및 활용성 등에 관한 사항
  • 회원사 보유기술 홍보에 관한 사항
  • 간담회 및 워크숍 참여지원 상담
  • 해외도로로드쇼, 국제박람회, 세미나 등 도로사업 해외진출에 관한 업무지원 상담
묻고 답하기 (Q&A)
한국도로협회 회원을 위한 서비스 입니다.
문의내용
회원사
연락처 - -
이메일 @
제목
내용
파일첨부 파일은 최대 5MB까지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