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게시설 서비스 혁신 토론회 개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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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3.04.27 | 조회수 | 402 |
‣ 휴게시설 이용고객의 만족도 제고를 위해 ‘휴게시설 서비스 혁신 토론회’ 개최 ‣ 다양한 혁신 아이디어 제안, 양 기관은 혁신방안 구체화 위해 노력 한국도로공사,‘신개념 휴게시설 서비스 혁신’으로 미래 모빌리티 시대를 준비 □ 한국도로공사(사장 함진규)는 한국고속도로휴게시설협회(회장 정승환)와 휴게시설 이용고객의 만족도 제고 및 상생협력체계 조성을 위해 ‘휴게시설 서비스 혁신 토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이번 토론회는 공사가 추진 중인 휴게시설 서비스 개선 업무에 대한 운영업체와의 공감대 형성 및 동참 유도와 근본적이고 실효성 있는 개선방안 도출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o 이를 통해, ‘1휴게소·1명품 먹거리’ 판매, 백화점 수준의 시설개선, 4차 산업혁명 기술이 접목된 신규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아이디어가 제안되었다. o 또한, 양 기관은 향후 휴게시설 서비스 혁신방안을 보다 구체화하고, 휴게소가 고객에게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소가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기로 했다. □ 이밖에도 휴게시설 서비스 혁신방안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제도적인 지원방안을 강구하고, 운영업체와 소규모 영세 입점업체의 경영여건 개선을 위한 상호협력체계도 조성한다. □ 한국도로공사 관계자는 “모빌리티 혁명 시대에 대비하여 휴게시설 서비스 또한 수요자 중심으로 패러다임을 전환할 필요가 있다”며 “미래형 명품 휴게시설을 조성하고, 국민이 체감하는 변화와 혁신을 이루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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