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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부는 예타노선과 대안노선의 교통량을 객관적으로 분석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3.07.12 조회수 324
□ 서울-양평 고속도로 대안노선(강상면 종점)의 예상 교통량을 분석할 때, 강하IC의 위치가 정확히 결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강하IC로 인한 교통량 증가 효과는 현재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ㅇ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안노선(강상면 종점)의 예상 교통량이 예타노선(양서면 종점)의 교통량보다 일평균 약 6,000대 이상 많은 것으로 분석되었습니다. 

 ㅇ 향후, 강하IC 위치 등이 확정되어 추가적인 교통량 분석을 실시할 경우 대안노선의 일일 예상 교통량은 현행 약 22,300대 보다 증가하여 대안노선과 예타 노선 간 교통량 효과 격차는 더 커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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