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_국민신문고 민원처리‘우수기관’선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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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4.03.18 | 조회수 | 240 |
‣ 민원 1천 건 이상 SOC 공기업 중 유일한 ‘우수’기관 ‣ 다양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소통 확대에 힘쓸 것 □ 한국도로공사(사장 함진규)가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주관한 2024년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공공기관 실태점검에서 '우수' 기관에 선정됐다. * 정부에 대한 민원·제안·참여 등을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신청하고 처리하는 범정부 대표 온라인 소통 창구 o 국민권익위원회는 3월, 274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처리 기간 준수율, 민원 만족도 등 6개 항목으로 2023년 민원 처리 실태를 평가했다. o 한국도로공사는 대부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으며, 이는 1천 건 이상의 민원을 처리한 SOC 공기업 중 유일하다. □ 한국도로공사 관계자는 “지난해 청원심의회 운영, 민원담당자 보호 체계 구축 등을 통해 ISO 10002(고객만족경영 시스템) 인증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AI보이스봇 운영 등 다양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해 국민과 소통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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